공식발표 한일전 앞두고 Wbc 대표팀 룸살롱 술자리 의혹 Kbo 사실 관계 파악 후, 어긋남 있으면 상벌위 개최 < 야구 < 기사본문


술이나 음식은 보통 남자 웨이터가 가져다 주며, 예전에는 밴드를 불러서 노래를 부르고 놀았으나 요즘은 방마다 가라오케 시설이 되어 있다. 보통 방마다 소파와 테이블, 노래방 기계, 그리고 화장실도 룸마다 구비해 놓고 있다. 화장실도 안에 있으므로 다 놀 때까지 룸에서 나올 필요가 없다. KBO는 30일 국내리그 경기 종료 뒤부터 개별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카이스트라는 회사에 대한 수사중에 저에 대한 문제가 발견됐다면 그 당시에 수사가 들어갔을 사안이지만 저는 단 한번도 수사를 받은 적도, 이와 관련한 어떠한 연락도 받은 적이 없다. 1000여페이지에 달한다는 아이카이스트 수사기록 중에 발췌 없이 제가 언급된 내용을 모두 공개하라”고 밝혔다. 없어져야 할 문제적 상황들을 굳이 다룬다면 문제제기가 내용상 이루어져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흥접객원을 두고 영업하는 룸살롱은 풍속영업의 규제에 관한 법률에 따라 유흥업소로 분류된다.


2009년 장자연 사건으로 또 한번 문제가 된 연예계의 성상납 사건은 2011년 현재도 진실 공방이 계속되고 있으며 화려한 소문을 낳고 있다. 이처럼 룸살롱의 역사는 우리 사회의 정치ㆍ경제ㆍ문화 발전사와 궤를 같이한다. 그리고 이 책은 jtbc 앵커브리핑에 소개되기도 하였다.


이렇게 응답한 매니아들 중 아이디 choi’s girl인 한 응답자는 “룸살롱하면 여자가 있는 술집으로 대표 된다”며 “룸살롱에 여자 보러가는것 보다 더 큰 이유는 없다. 아무리 서비스가 좋고 술값이 싸도 아가씨가 폭탄이면 말짱 도루묵”이라고 자신의 응답에 대한 변을 남겼다. 성매매특별법과 최악의 경기불황으로 전멸위기에 놓였던 것으로 알려졌던 룸살롱이 제 살과 뼈를 깎는 노력 끝에 마침내 제2의 부흥기를 맞고 있다. 지금까지 룸살롱은 극소수의 주당들만이 이용하던 ‘특별장소’였다. 룸살롱의 대중화로 룸살롱문화는 이제 우리의 술 문화에 다름 아닌 것이다. 이에 남성포털사이트인 헤이맨투데이와 디시인사이드 유흥갤러리에서 활약하는 룸살롱 매니아와 룸살롱 초원의 집과 샬루트에 드나드는 손님 200명을 대상으로 지난해(8월17일~30일) 설문조사했다.


WBC 대회가 끝난 지 약 2개월이 지난 가운데, 일부 WBC 대표팀 선수들의 음주 논란이 불거졌다. ‘대장동 개발 비리’ 의혹의 핵심인 화천대유자산관리 대주주 김만배씨가 유흥업소에서 현직 기자들에게 향응을 베풀거나 자신이 없을 때도 이용할 수 있도록 술값을 대납해 준 것으로 15일 알려졌다. 김씨가 간부급 기자들과 수억원의 돈거래를 한 데 이어 상품권 제공, 골프장 접대 등 언론계에 전방위 로비를 펼친 의혹이 계속 제기되며 이 부분의 수사가 확대될지 주목된다. 한편 술접대 부분과 관련, 유 전 본부장은 언론 인터뷰에서 "정진상이 유흥주점에서 나하고 술을 100번, 1000번 마셨는데도 술값 한 번 낸 적이 없다. 그것만 해도 얼마일까"라고 언급한 바 있다.


경찰이 119와 함께 진입하자 손님을 한꺼번에 내려보내 단속을 방해하며 시간을 끈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해당 업소는 원거리에서 경찰의 출동을 감시하는 인원을 두고 단속을 피해 왔던 것으로 드러났다. 업주는 '프리미엄 에디션', '독보적인 수질 관리', '상위 1% 연예인급' 등 자극적인 문구가 포함된 홍보 글을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려 손님을 유혹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들은 유흥접객원들에게 술을 마시며 노래와 춤으로 유흥을 돋우고 유사성행위를 제공하거나 모텔에서 성매매를 하도록 하는 방식으로 성매매를 알선하고 영업 제한 시간을 어기고 영업한 혐의를 받는다.


짐을 풀고 여전히 공포에 질린 채로 ‘언니들’ 치맛자락을 붙들고 잠을 청하려 했던 A씨. 그러나 얼마 되지 않아 방문이 활짝 열리며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 그 남자는 무례하게도 여성들이 누워있는 방안까지 들어와 발로 마구 차대기 시작했다. 결국 A씨는 컴컴한 방에서 뜬 눈으로 울며 밤을 지샜다. 이런 A씨에게 유일한 구원자는 바로 업소의 ‘언니들’이었다.


그러면서 “업종간 형평성을 상실한 조치로, 유흥주점 업주들이 아우성 치며 정부의 업종차별을 규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춘길 회장은 “유흥접객영업은 유흥주점만 허용된다는 법 때문이라면 이는 현실을 도외시한 전형적인 탁상행정의 소치”라며 “영업중단 권유업종을 유흥주점에 국한한 것은 사유와 명분이 정당치 않다”고 주장했다. 급기야 코로나19 방역 주무부처인 보건복지부에 유권해석을 의뢰, 복지부가 “콜라텍과 클럽, 유흥주점 등이 유흥시설”이라고 유권해석을 내렸다.


아주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KBO 사무국은 경위서를 검토해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는지 조사하고 조사위원회를 가동해 후속 조치를 결정할 계획이다. KBO 사무국은 31일 "지난 3월 일본 도쿄에서 열린 WBC 1라운드 기간 술집에서 술을 마신 것으로 지목된 세 선수의 소속팀에는 경위서를, 세 팀을 포함한 9개 팀에는 사실확인서 제출을 요청했다"고 전했다. 이어 “선수들이 모두 성인이기에 (숙소) 출입을 제재하거나 하는 건 없었다. 다만 선수단 분위기가 그렇게 좋지는 않아 선수들과 동행하지 않고 지인하고만 저녁식사를 했다. 잘못된 행동이었다”며 다시 한 번 사과의 뜻을 전했다.


자기 맘에 들지 않는 말 한마디, 맘에 들지 않는 얼굴 따위를 핑계삼아 대놓고 노골적으로 모욕을 주고 욕설을 하더라구요. 아마 평소에 쌓인 스트레스를 그런곳에 가서 푸는 게 아닐까 싶었습니다. 구체적으로 묘사하긴 그렇지만, 여하튼 기본적인 인간에 대한 예의를 버리고 '언니들'을 막대하는 모습을 보면서 참 많이 슬펐습니다. '너희들이 생각하는 것 처럼 이상하고 나쁜 곳이 아니니, 한번쯤은 가볼 필요도 있다'는 말로 싫다는 저희들을 끌고 가더군요. 만약 성욕이 감소한다 해도 성적취향이 좀 더 까다로와 진다는 것 외에는 변함이 없을 것입니다. 외국의 포르노(일명 '뽈')를 보더라도 대부분은 여성성을 과다하게 억압하고 가학적인 내용이 주를 이룹니다.

dksak 오피시티 opart1 opart4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